배너 닫기

인트라게임즈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5'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가입자 대상 무료 이벤트 개최

등록일 2020년09월21일 12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닌텐도 주식회사(후루카와 슌타로, 대표이사)와 협력하여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니이카와 소헤이, 대표)의 Nintendo Switch용 시뮬레이션 RPG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5'를 Nintendo Switch Online 가입자를 대상으로 9월 21일부터 9월 27일까지 일주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게임 트라이얼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5'는 마계를 무대로 특이한 성격의 마왕들의 전대미문의 활약을 그린 시뮬레이션 RPG다. 40종류 이상의 종족이나 직업에서 자신만의 최흉의 군단을 조직하여 마제 보이드 다크를 쓰러뜨리는 것을 목표로 한다.  
   

악마나 마왕이 주인공이라는 선악의 가치관이 역전된 세계관, 캐릭터의 최대 레벨은 9999, 대미지는 억 단위로, 다른 게임에서는 있을 수 없는 엉망진창인 요소가 담긴 개성적인 게임이다. 

 

게임 트라이얼 이용 방법은, 게임 트라이얼로 표시된 부분에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하거나, Nintendo Switch 본체의 닌텐도 e숍에서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5' 페이지의 상단부에 있는 게임 트라이얼로 표시된 부분에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하면 된다.(※이벤트 기간이 되면 플레이할 수 있으며, 게임 트라이얼에서 플레이한 저장 데이터는 구입한 제품에서 이어할 수 있다).

 

또한 9월 21일부터 10월 11일까지 3주간 아래와 같은 8개의 니폰이치 소프트웨어 타이틀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게임 트라이얼의 이용방법을 포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닌텐도 홈페이지의 최신뉴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