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에픽게임즈 스토어, '풋볼매니저 2020', '와치독스 2', '스틱 잇 투 더 맨' 무료 배포

등록일 2020년09월18일 10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또 대작 게임들을 무료로 제공한다.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가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풋볼매니저 2020(Football Manager 2020, 이하 FM 2020)'과 '와치독스 2(Watch Dogs 2)', '스틱 잇 투 더 맨(Stick It To The Man)'을 18일부터 24일까지 무료로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스포츠 인터랙티브에서 개발한 'FM 2020'은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축구팀 관리 시뮬레이션 게임 '풋볼매니저'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받은 게임은 영구 소장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자신이 원하는 팀의 감독이 되어 훈련과 경기 전술, 이적 등 선수와 관련된 활동부터 코치와 스카우트 등의 스태프를 구성하고, 구단 재정을 점검하면서 구단을 성장시켜야 한다. 실제 존재하는 축구팀과 선수들에 대한 방대하면서도 정확한 데이터로 유명한데, 'FM 2020'에는 전 세계 50여 개 국가의 리그, 2,500여 개 축구 클럽, 50,000여 명의 실제 선수들과 스태프를 만나볼 수 있다.

 



 

'와치독스 2'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주변의 전자기기를 해킹해 미션을 진행한다는 독특한 형식으로 유명한 유비소프트의 오픈월드 명작 게임 '와치독스'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무대였던 시카고에서 벗어나 샌프란시스코로 향한다.

 

플레이어는 젊고 뛰어난 해커인 마커스 할러웨이가 되어 악명 높은 해커집단인 데드섹과 팀을 이뤄 사상 최대 규모의 해킹을 실행하고, 범죄 주모자들이 대규모로 시민들을 감시하고 조종하는 침략적 운영체제인 ctOS 2.0을 무너뜨려야 한다.

 

또 다른 무료 게임, '스틱 잇 투 더 맨'은 모든 것이 종이와 스티커로 만들어진 세상에 사는 레이에게 기괴한 사고로 뇌에서 나온 거대한 핑크 스파게티 팔이 생기면서 벌어지는 액션 어드벤처 플랫포머 게임이다.

 

레이는 거대 스파게티 팔로 사람의 생각을 읽을 수 있고, 스티커를 뜯고 찢고 아무 곳에나 붙일 수 있다. 이 능력을 이용해 무고하게 죄를 뒤집어쓰고 ‘더 맨’이라고 불리며 추적당하는 상황을 벗어나야 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에픽게임즈 스토어 사용자분들께 대작 게임인 '풋볼매니저 2020'과 '와치독스 2'를 무료로 제공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FM 2020'과 '와치독스 2'뿐만 아니라 평론가 추천에서 훌륭한 점수를 받은 바 있는 '스틱 잇 투 더 맨' 역시 무료로 다운로드받아 즐겨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