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아크시스템웍스 '오니가 우는 나라' 한국어 번역판 출시

등록일 2020년08월13일 16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SQUARE ENIX CO., LTD.의 산하 개발 스튜디오 Tokyo RPG Factory Co., Ltd.(이하 도쿄 RPG 팩토리)가 개발한 액션 RPG '오니가 우는 나라'의 PlayStation4와 Nintendo Switch 한국어 번역판을 오늘 (8월 13일) 정식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또한 무료 DLC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며, 출시 기념 이벤트를 13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쿄 RPG 팩토리는 과거 일본 RPG의 재미를 현대의 스타일로 재현한다는 것을 목표로 하여, 1990년대 JRPG의 분위기를 게임 시스템뿐만 아니라 일러스트, 배경 음악, 스토리 등에도 구현한 개발 방향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오니가 우는 나라'는 윤회와 전생을 테마로 삼고 있는 액션 RPG로, 산 자의 세계와 죽은 자의 세계를 오가며 방황하는 혼을 구하고, '귀화혼(鬼ビ人)'과 함께 마물을 퇴치하면서 겪게 되는 '생명'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직업에 해당되는 '귀화혼(鬼ビ人)'을 실시간으로 교체하며 다양한 스타일의 액션으로 배틀을 즐길 수 있다.

 

'오니가 우는 나라' 한국어판 트레일러 영상
'오니가 우는 나라' 한국어판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독특한 세계관, 그리고 귀화혼과 함께 싸우는 화려한 전투 장면을 볼 수 있다.
 

'오니가 우는 나라' 한국어 체험판 정보
현재 PlayStation Store와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배포 중인 '오니가 우는 나라'의 한국어 체험판에서는 게임의 주인공과 핵심 인물들이 만나게 되는 도입부까지를 플레이해볼 수 있다. 플레이어는 체험판을 통해서 캐릭터의 조작과 전투 방법, 귀화혼의 교체, 그리고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인 현계와 유계를 넘나드는 방법 등 기본적인 요소를 맛볼 수 있다.

※ 체험판의 경우, 제품판과 일부 사양이 다를 수 있습니다.

 

'오니가 우는 나라' 한국어판 PS4 & 닌텐도 스위치 무료 DLC 배포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오늘부터 8월 26일(수) 23시 59분까지 '오니가 우는 나라' 한국어판의 DLC를 배포한다. 이번 DLC는 게임 내에서 장착할 수 있는 '특전 무기 : 창'엠리스''와 '특전 무기 : 칼'오카세츠게츠''이며, 각각 PlayStation Store 및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오니가 우는 나라' 출시 기념 이벤트 안내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오니가 우는 나라' 한국어판의 출시를 기념하여, 게임에서 활약하는 귀화혼 혹은 등장 인물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선정하고, 그 이유를 적어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원하는 디자인의 '특제 A2 패브릭 포스터' 중 하나를 총 5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늘부터 진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