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D. 글로벌 '소녀전선', '건슬링거 걸' 콜라보 이벤트 '몽중극' 정식 오픈

등록일 2020년07월31일 19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X.D. Global이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소녀전선'의 오픈 전부터 많은 유저의 주목과 기대를 받은 바 있는 '건슬링거 걸' 콜라보 이벤트를 오늘(31일)부터 선보였다.

 

'소녀전선'과 '건슬링거 걸' 콜라보 이벤트에서는 '건슬링거 걸' 원작에서 등장한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지 배경과 숙소용 가구 등 각종 이벤트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콜라보를 위해 쓰여진 새로운 스토리도 즐길 수 있다.

 



 

'소녀전선' × '건슬링거 걸' 콜라보 이벤트 정식 오픈

 

'몽중극' 콜라보 이벤트 전역 클리어 보상
이벤트 기간: 7월 31일 점검 종료 후 ~ 8월 21일 점검 전

 

이번 콜라보 이벤트 기간 동안 특별 스토리 챕터 '몽중극'의 전역을 클리어 하여 콜라보 캐릭터 '헨리에타'와 구매 토큰, 대체 코어, 한정 가구 등 클리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몽중극' 이벤트 전역 클리어 보상

- 이벤트 기간: 7월 31일 점검 종료 후 ~ 8월 21일 점검 전

 

클리어 보상 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몽중극' 전역에서 특정 적과 전투 또는 전역 클리어를 통해 확률적으로 콜라보 캐릭터 '안젤리카', '클라에스', 그리고 'PM-9', 'JS9', 'CZ2000'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한정 인형 구출을 시도할 때마다 '노바 훈장' 또는 '백금 훈장'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 훈장을 모아 이벤트 상점에서 한정 구출 인형을 확정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아우구스투스' 수집을 통한 보상 교환
- 이벤트 기간: 7월 31일 점검 종료 후 ~ 8월 21일 점검 전

 

이 외에도 '몽중극' 이벤트 전역을 클리어할 때마다 이벤트 재화 곰인형 '아우구스투스'를 획득 할 수 있다. '아우구스투스'는 이벤트 상점에서 콜라보 캐릭터 '트리엘라', '리코'와 콜라보 캐릭터 전용 장비, 이벤트 한정 카드 배경, 아이콘 등 자신이 원하는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건슬링거 걸' 특전 코스튬

- 판매 기간: 7월 31일 점검 종료 후 ~ 8월 21일 점검 전

 

마지막으로, '건슬링거 걸' 원작에 나오는 코스튬이 '소녀전선'에 추가된다. 이번 콜라보 이벤트에 등장하는 5명의 원작 캐릭터의 특별한 코스튬은 상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소녀전선'과 '건슬링거 걸'의 콜라보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및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