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브시스터즈 '파티파티 데코플레이', 염색 콘텐츠 '데코컬러링' 및 신규 테마 3종 업데이트

등록일 2020년07월31일 11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데브시스터즈(공동대표 이지훈, 김종흔)가 게임 개발사 버튼(공동대표 신정효, 김문일)과 공동 개발한 모바일 아바타 커뮤니케이션 게임 '파티파티 데코플레이(이하 파티파티)'에서 염색 콘텐츠인 '데코컬러링' 기능과 신규 테마 3종을 추가했다.

 



 

이번에 처음으로 선보인 데코컬러링은 아바타의 아이템을 염색할 수 있는 기능이다. 패션 아이템뿐만 아니라 헤어, 눈동자와 같은 메이크업 아이템까지 색상을 바꿀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아이템 염색을 하기 위해서는 일반 염료와 고급 염료가 필요하며, 염색을 한 번 진행한 색상은 잠금이 해제되어 원할 때마다 자유롭게 해당 색상으로 아이템을 염색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통해 총 세 가지의 테마도 새롭게 추가됐다. 먼저 콜렉터즈 박스 테마로 출시된 '스칼렛 세리머니' 테마는 스칼렛 세리머니 장갑, 예식을 앞둔 눈동자, 초대장 가득 웰컴 메일박스 등 고혹적이면서도 설레는 웨딩 풍경을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칼렛 세리머니 테마 출시를 기념해 재화 및 해당 테마의 풍경 아이템을 증정하는 테마 퍼즐 이벤트도 8월 13일까지 진행된다. 게임 내 각종 퀘스트에 참여하면 퍼즐 조각을 열 수 있는 아이템인 '로즈 페탈'이 주어진다. 로즈 페탈을 사용해 퍼즐 조각을 열면 크리스탈, 코인 등의 재화를 얻을 수 있으며, 퍼즐 조각을 모두 열어 스칼렛 세리머니의 풍경 이미지를 완성하면 해당 풍경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무더위를 잊을 만큼 보기만 해도 시원한 '윈터랜드 어드벤처' 테마가 함께 추가됐다. 북극곰과 바다표범, 펭귄의 인형탈을 모티브로 한 코스튬, 얼음 침대와 이글루 등 극지방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아이템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 윈터랜드 어드벤처 테마는 사탕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이벤트 박스를 통해 얻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파리의 휴일'은 도심 외곽에서 휴가를 즐기는 파리지앵의 모습과 풍경이 담긴 테마로, 상점에서 코인으로 구매 가능한 버라이어티 박스에서 획득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