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조이, 무협 모바일 MMORPG '혈투'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등록일 2020년07월01일 14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유저조이(USERJOY)가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초현실 무협 모바일 MMORPG '혈투'에서 더욱 다양한 캐릭터 육성 재미와 전투 재미를 제공하기 위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혈투' 관계자는 “특별 이벤트와 신규 콘텐츠가 공개 예정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표했다. '혈투'는 출시 직후부터 꾸준히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다양한 신규 콘텐츠 등을 통해 이용자에게 독보적이고 생생한 강호 세계를 선보여왔다.

 

'혈투'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20만 전투력을 획득할 수 있는 '캐릭터 환생'을 오픈하고, 협객 장비를 장착할 수 있는 '협객 1환생'을 선보인다. 유저들은 '환생'을 통해 레벨의 제한을 돌파함으로써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육성시킬 수 있다. 여기에 대규모 전투를 벌일 수 있는 서버 전장 '대당 연무'를 추가하여 다채로운 전투 플레이를 느껴볼 수 있다. 유저들은 새롭게 오픈되는 대당 연무에서 대규모 전투의 쾌감과 함께 특별 칭호를 획득하여 용맹이 맞서 싸운 영광의 순간을 기념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 후, 특별 이벤트인 '환익강림'과 접속만 해도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접속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며, 신규 코스튬 '핑크 에디션'이 공개되어 자신의 개성을 더욱 뽐낼 수 있다.

 

유저조이 관계자는 "유저께서 보내주신 의견에 감사드린다.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분들의 기대에 부합하는 무협 세계를 만들기 위해 힘을 쏟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이용자분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보다 다채롭고 잊지 못할 게임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지금처럼 '혈투'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