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 나이트클럽에서 수입 두 배 보상 제공한다

등록일 2020년06월26일 15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의 나이트클럽에서 두 배의 보너스와 다양한 할인 혜택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주 플레이어는 나이트클럽에서 두 배의 수입과 함께 모든 비즈니스 배틀에서 두 배의 보상을 얻고, 스피드 호송대(리믹스)에서 승리하면 세 배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델 페로, 베스푸치 운하와 같은 나이트클럽과 각종 바이커 클럽하우스, 사업장을 비롯해 다양한 부동산 부지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페가시 테저랙트와 오버플로드 타이런트, B-11 스트라이크포스, 임폰테 루이너 2000, 바피드 페스티벌 버스 등 파티를 즐기기 위한 이동 수단도 최대 50% 할인한다.

 

한편, 트위치 프라임 계정을 소셜 클럽에 연동한 유저들은 이번 주 GTA 온라인을 플레이하고 20만 GTA 달러를 받을 수 있다.

 

만약 지난 4주 동안 GTA 온라인을 이미 플레이하고 보너스를 받았다면 추가 20만 GTA 달러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팔레토 항구의 픽셀 피트 아케이드 부동산 구입 금액을 환급 받을 수 있으며, 디클라스 맘바 로드스터 70% 할인, V-65 몰로토크 제트 비행기를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GTA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