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유 신작 '킹오파 익스트림 매치' 4월 9일 출시

등록일 2020년04월06일 12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창유(지사장 최혜연)는 DP.스톰(DP.storm)이 개발한 대전 액션 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익스트림 매치(이하 킹오파 익스트림 매치)’를 오는 9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정식 출시에 앞서 ‘킹오파 익스트림 매치’의 다양한 정보들을 공개하여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스트리머 생방송 등의 마케팅으로 사전예약자 70만명을 돌파하는 큰 호응을 얻었다.

 

이 같은 호응을 이어 가기 위해 또 한번 추억의 오락실을 떠올리게 하는 홍보영상을 공개,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락실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홍보영상에서는 게임의 분위기와 전투를 살펴볼 수 있는 인게임 영상을 비롯해 새롭게 탄생한 캐릭터들의 화려한 스킬을 엿볼 수 있다.

 

특히 원작 캐릭터뿐만 아니라, 우쿄나 나코루루, 유키 등도 등장, 오락실 게임에 추억을 가진 3040 세대들의 향수를 강하게 자극할 예정이다.

 

‘킹오파 익스트림 매치’는 사전예약 중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