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컴투스 '낚시의 신', 서비스 6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0년03월27일 09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글로벌 인기 모바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의 출시 6주년을 맞아 그간의 성과 기록을 담은 인포그래픽을 공개하고 다채로운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낚시의 신'은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짜릿한 손 맛을 선사하는 3D 리얼 낚시 게임으로, 지난 2014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다.

 

컴투스는 지난 6년여 간 '낚시의 신'과 함께한 수 많은 글로벌 유저들을 위해 인포그래픽 공개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게임의 재미를 더하고 풍성한 보상도 함께 제공한다.

 

먼저 이번 '낚시의 신'의 6번째 생일을 맞이해 여러가지 글로벌 누적 기록과 데이터를 토대로 제작한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해당 인포그래픽에 따르면 지난 6년간 '낚시의 신'과 함께한 조사들의 수는 글로벌 191개 국에서 총 8천 2백만 명이다. 지금까지 낚아 올린 물고기 수는 무려 238억 마리로 하루에 약 1천만 마리를 잡은 셈이며, 전체 누적 플레이 시간은 2억 7천만 시간에 달한다.

 

컴투스는 이 외에도 그 동안 끊어져버린 낚시줄 수, 물고기 판매로 획득한 골드량 등 흥미로운 기록들을 인포그래픽에 담았으며, 이를 확인한 유저들에게는 6주년 기념 특별 아이템을 제공한다.

 

6주년 맞이 다양한 보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6주년 기념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약 300만원 상당의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총 28일간 출석한 유저는 6주년 기념 특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내에서는 특정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특별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는 미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휴면 유저가 복귀 시에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되는 '웰컴백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낚시의 신은 지난 6년 간 수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애정 덕분에 글로벌 대표 모바일 레포츠 게임으로 롱런해 왔다"며 "앞으로도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와 다양한 콘텐츠, 프로모션들로 낚시의 신만의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공직선거법 제82조의 6에 의거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운동 기간인 2020년04월02일 부터 2020년04월14일 까지 게임포커스 기사에 대한 댓글 서비스가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독자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