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에픽게임즈 코리아 '포트나이트' 신규 기간 한정 모드 '작전: 넉아웃' 업데이트

등록일 2020년03월26일 11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서 새로운 무료 도전 '오로'와 기간 한정 모드 '작전: 넉아웃'을 추가했다.

 

새로운 무료 도전 '오로'는 왕국 탈환의 열망을 안고 천 년간 잠들어 있던 전설의 황금 해골왕 오로를 깨우는 것이 목표로, '팀원을 도와서 적 10회 처치', '친구와 함께 게임 10회 플레이', '다른 플레이어를 공격해 피해 1,000 주기', '메달 40개 수집' 등 네 가지 미션을 진행할 수 있다.

 

각각의 미션을 완수할 때마다 10만 XP씩, 총 40만 XP를 획득하게 된다. 또한, 추가로 두 개의 미션 완료 시 해골왕의 새로운 탐욕 외관을 얻을 수 있으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도금 셉터 곡괭이가 제공된다. 오로의 도전은 3월 31일 오후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작전: 넉아웃'은 새롭게 추가된 두 번째 스파이 게임 기간 한정 모드로, 4라운드 대진의 스쿼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4명이 팀을 이룬 스쿼드끼리 16강부터 대결을 펼치게 되며, 라운드가 종료될 때 가장 많은 처치 횟수를 달성한 스쿼드가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게 된다. 8강과 4강을 거쳐 결승에 진출해 승리하는 스쿼드가 매치에서 승리하는 방식이다.

 

플레이어는 라운드 시작 전 기술을 선택한 후 전투를 시작하고, 전투 중 적과 싸우며 기밀 정보를 얻어 새로운 기술을 해제할 수 있다. 부활과 탄약 재생은 가능하지만, 전리품 획득은 불가능하며, 라운드에서 승리해 다음 라운드로 진출할 때마다 추가 기술을 선택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포트나이트'를 즐겨주시는 플레이어분들을 위해 대량의 XP와 함께 새로운 외관과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무료 도전 '오로'를 준비했다”라며 “이와 함께, '작전: 드롭 존'에 이어 기밀 정보 탈취와 자신만의 스파이 기술 선택 등 스파이 게임 테마를 잘 살린 '작전: 넉아웃' 기간 한정 모드도 추가됐으니 무료 도전 '오로'와 함께 즐겁게 플레이해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공직선거법 제82조의 6에 의거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운동 기간인 2020년04월02일 부터 2020년04월14일 까지 게임포커스 기사에 대한 댓글 서비스가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독자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