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 인도네시아 개발사 OZYSOFT의 '뿔랑: 인새니티'에 한국어 번역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20년03월25일 18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염종명)는 2020년 3월 14일 PC(Steam)로 다운로드 출시된 인도네시아 개발사인 OZYSOFT의 공포 어드벤처 게임 '뿔랑: 인새니티'에 한국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는 '뿔랑: 인새니티'의 한국어 번역판이 지연되어 유저 여러분과 관계자분께 불편을 끼쳐 매우 죄송하며,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을 제공하기 위한 조치였음을 부디 이해해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또한, 언어 지원이 늦어진 만큼 게임의 오류 수정과 무료 추가 콘텐츠에 힘을 쏟겠다고 밝혔다.


'뿔랑: 인새니티'는 인도네시아의 인디 개발사인 OZYSOFT가 개발한 공포 어드벤처 게임으로 이미 초기 체험판 배포를 통해 언론과 스트리머를 통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인도네시아의 신화 및 민속 전승을 배경으로 한 것이 특징으로, 특히 아무런 일을 하지 않고도 재물을 얻을 수 있다는 재물주술 '뻐수기한'이 스토리의 핵심이 된다.


'뿔랑: 인새니티'의 주인공은 인도네시아의 한 지방에 사는 30대 중반의 가장 루디다. 어느 날부터 집에서 기이한 현상이 일어나며, 딸이 이상한 행동을 보이기 시작한다. 플레이어는 루디가 되어 집에서 일어나는 사건의 정체를 밝혀내고 가족을 지켜야 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공직선거법 제82조의 6에 의거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운동 기간인 2020년04월02일 부터 2020년04월14일 까지 게임포커스 기사에 대한 댓글 서비스가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독자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