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마이크로닉스, 폭우 피해 지역 소비자 대상 제품 교체 지원 서비스 실시

2023년07월21일 10시39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최근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침수 피해가 발생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손상된 자사 제품을 교체해주는 수해 지역 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

 

6월과 7월에 걸쳐 발생한 기록적인 폭우는 많은 지역에 피해를 주었다. 특히 경북 예천군ㆍ봉화군ㆍ영주시ㆍ문경시, 충남 논산시ㆍ공주시ㆍ청양군ㆍ부여군, 충북 청주시ㆍ괴산군, 세종특별자치시와 전북 익산시ㆍ김제시 죽산면 등 피해가 큰 지역을 특별재난지역으로 우선 지정했다.

 

이에 마이크로닉스는 해당 지역 내에서 침수피해를 입은 자사 제품 사용자를 대상으로 지원 서비스를 실시하기로 결정했다. 특별재난지역으로 지정된 13곳에 이어 추가 지정되는 지역에 대해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수해 지역 제품 교환 서비스는 마이크로닉스 브랜드 파워서플라이와 PC 케이스, 게이밍 기어 등을 대상으로 한다. 보증기간이 남은 경우 1:1 교환이 이뤄지며 보증 종료된 제품을 보유한 소비자가 자사 신제품을 구매할 경우 50% 할인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마이크로닉스는 침수 피해 지역 소비자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다.

 

박정수 마이크로닉스 컴포넌트 사업부문 사장은 “전례 없는 폭우로 피해를 본 지역 주민께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 일반적으로 침수손상 관련 건은 보증에서 제외되지만, 조금이라도 빨리 일상 복귀가 가능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교체 서비스를 준비하게 되었다. 마이크로닉스는 피해지역 내 소비자가 PC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수해 지역 제품 교환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와 접수는 자사 고객지원센터(1522-6399)를 통해 진행 가능하다.

 

그라비티 2025년 연간 실적 공개… 전년 대...
넷마블, 오픈월드 RPG 신작 '일곱 개의 대...
반다이남코, 'SD건담 지제네레이션 이터널'...
블리자드, 쇼케이스 열고 주요 프랜차이즈 ...
컴투스, '서머너즈 워'에 '반지의 제왕' 콜...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필에너지, 삼성SDI·현대차I '로봇배터리 동맹' 부각... 삼성SDI...
티에이치엔, 현대차 로봇·AI 덕에 시총 3위 등극... 현대차그룹...
슈어소프트테크, 현대차 '피지컬 AI' 덕에 시총 3위 등극... 자...
컴퍼니케이, 업스테이지 아마존·AMD 본사 투자 유치에 몸값 4조...
우림피티에스, 아틀라스 호평에 현대차 시총3위 등극... 보스턴...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