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카카오게임즈 '프렌즈레이싱', LG유플러스와 'LG V50 씽큐 게임 페스티벌' 체험존 참가

등록일 2019년07월19일 17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는 오는 20일(토)과 21일(일) 양일간, 모바일 레이싱 게임 '프렌즈레이싱'이 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와 제휴를 맺고 송파구 잠실동에 위치한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진행되는 'LG V50 씽큐 게임 페스티벌'에 체험존 형태로 참가한다.
 
LG전자가 기획한 이번 행사는 다양한 5G콘텐츠를 활용해 'V50 씽큐'의 성능과 듀얼스크린의 편의성을 알리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프렌즈레이싱'은 5G 대표 콘텐츠인 게임 중 하나로 'LG V50 씽큐 게임 페스티벌' 내에 위치한 LG유플러스 체험존에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플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실시간 대전이 묘미인 '프렌즈레이싱'을 'V50 씽큐'의 듀얼스크린 조이패드와 LG유플러스의 5G 통신망을 이용해 보다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레이싱' 'LG V50 씽큐 게임 페스티벌' 참가를 기념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현장 플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 체험존에서 '프렌즈레이싱'을 플레이한 이용자들에게는 순위에 따라 '프렌즈레이싱 얼굴 쿠션'과 '프렌즈레이싱 노트북 파우치', '프렌즈레이싱 쿠폰'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지난 10월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 '프렌즈레이싱'은 라이언, 어피치 등 8종의 귀여운 '카카오프렌즈'와 함께하는 스릴 만점의 캐주얼 모바일 레이싱 게임으로 누적 이용자 수 6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프렌즈레이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