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리빌리 3D 트리플 ARPG '에테르 게이저' 티저 사이트 오픈

등록일 2022년12월02일 13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빌리빌리(BILIBILI HK LIMITED)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3D 트리플 ARPG '에테르 게이저' 티저 사이트를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에테르 게이저'는 지구의 종말을 배경으로 인류의 의식이 업로드 된 데이터 세계 속에서 짜릿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데이터 세계를 위협하는 바이러스에 맞서 모디파이어라는 존재와 함께 맞서 싸우는 스토리를 중심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미 중국에서 최고 다운로드 순위 1위, 최고 매출 순위 6위 등의 성과를 거둔 인기 게임으로 지난달 29일 국내 서비스 소식을 전하면서 주목받고 있다.

 

'에테르 게이저'에서는 다양한 개성과 매력을 가진 모디파이어를 만날 수 있다. 모디파이어는 각각 5개의 진영에 속해있으면서 여러 가지 특성을 발휘하므로 이러한 시너지를 고려해 무궁무진한 조합을 짤 수 있다. 선호하는 모디파이어로 나만의 조합을 만들어 신격이나 각인, 전용 액세스 키 업그레이드 등 육성 시스템을 이용해 자유롭게 육성하고, 생동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또 하나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전투 파트너이다. 전투 파트너는 귀여운 외모와 함께 높은 AI 인공지능으로 뛰어난 전투 능력을 겸비하고 있으므로, 이들을 모디파이어와 함께 조합해 전투에서 더욱 좋은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다. 연계 필살기와 스킬 시전 효과가 주는 시각적인 재미도 전투 시에 누릴 수 있는 즐거움이다.

 

다양한 플레이 방식과 그만큼 다양하고 풍성한 보상이 기다리는 콘텐츠로부터 경험하는 즐거움도 상당하다. 다차원 변수, 꿈의 재구성, 윤회의 격전, 인과 관측 등 콘텐츠에 따라 최적의 조합을 찾아내는 재미, 색다른 도전의 재미와 풍성한 보상을 누리는 재미 등 게임에 계속해서 몰입할 수 있는 콘텐츠로 넘쳐난다.

 

'에테르 게이저'에 대한 자세한 소식 및 게임 관련 내용은 티저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