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키타산 블랙' 서포트 카드 업데이트 이후 양대 마켓 1위 등극

등록일 2022년07월27일 11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주)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1위를 차지했다고 27일 밝혔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정식 출시 당일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1위를 기록, 이어서 지난 26일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1위를 달성하며 올해 국내 모바일 게임 최고 흥행작임을 입증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1위 달성을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인게임 재화 '쥬얼 1,500개'를 지급한다.
 
이 게임은 실존하는 경주마의 이름과 영혼을 이어받은 캐릭터들을 육성하고, 레이스에서 승리하여 각 우마무스메들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 경쟁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지난 6월 20일 정식 출시 직후 양대 마켓 인기 순위 1위에 등극하고, 지난 7월 9일 누적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특히, 독창적인 콘셉트와 몰입도 높은 스토리 전개, 압도적으로 뛰어난 3D 그래픽, 자유로운 육성 시스템 등으로 이용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올해 국내 최고의 인기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 공식 카카오톡 채널,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