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SK세븐모바일, '골프존 제휴 요금제' 2종 선보여

등록일 2019년11월19일 16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SK텔링크(대표 김선중)가 스크린골프 전문 기업 골프존과 손잡고 골프를 좋아하는 고객들을 위해 'SK세븐모바일 골프존 제휴 요금제'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골프존 제휴 요금제는 '골프존 5GB' 및 '골프존 3GB' 등 2종으로, 모든 가입 고객에게 월 1만원 상당의 '골프대디 멤버십'이 무료로 제공된다(상품 해지 시까지 평생 제공). '골프대디 멤버십'은 골프존이 만든 골퍼 맞춤형 유료 멤버십으로 골프존 이용권 증정, 샷분석, 스윙분석, 스크린/필드/골프용품 할인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골프존 5GB' 요금제는 부가세 포함 월 3만9600원에 데이터 5GB, 음성 200분, 문자 100건이 기본 제공되며, 데이터 사용이 적은 고객이라면 부가세 포함 월 3만3000원에 데이터 3GB, 음성 200분, 문자 100건을 기본 제공하는 '골프존 3GB'을 선택할 수 있다.
 
또 제휴 요금제를 'SK세븐모바일'의 프리미엄 중고폰 브랜드 '바른폰S'와 단말결합 가입 시 출고가 41만7000원의 특S급 갤럭시S9을 할부원금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SK텔링크는 '골프존 제휴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31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골프존 제휴 요금제' 2종에 가입한 고객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골프장, 스크린골프, 골프용품/의류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골프문화상품권 3만원 권을 증정한다.(신규 가입 시 2만원,  1년 유지 시 추가 1만원 증정)  보다 자세한 정보는 SK세븐모바일 온라인 통합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텔링크 김광주 MVNO사업본부장은 "스크린골프 주 이용층과 온라인을 통해 알뜰폰 구매하는 고객층이 유사하다는 점에 착안해 '골프존 제휴 요금제'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알뜰폰 고객들의 숨은 니즈와 가치를 찾아내 상품화하고, 이를 통해 사업자도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