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세가 '쉔무 III' PS4 아시아 버전 예약 판매 실시

등록일 2019년10월21일 10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세가는 21일, 클래식 어드벤처 게임 '쉔무 III'의 PS4용 아시아 버전 예약 판매를 지난 18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쉔무 III'는 제작발표 때부터 클라우드 펀딩 및 영상 공개에 이르기까지 많은 게이머들의 감성을 자극해 온 바 있다. 게임 예약 구매 시 쉔무 테마, 아바타 세트 및 고급 스킬 스크롤 ‘파이어 풋’(Fire Foot), ’현무 복싱 복장’(Xuan wu boxing outfit), ‘베이징 포스 초보자 키트’와 같은 게임 내 아이템을 특별 보너스로 받을 수 있다.
 
'쉔무 III'의 아시아 버전은 오아시스 게임(Oasis Games)이 유통을 맡고 있다. 스탠다드 에디션은 70,000원, 디럭스 에디션은 89,800원이며 11월 19일 정식 출시 예정이다. 디럭스 에디션은 예약 구매 보너스 외에 ‘료의 플라이트 재킷’(Ryo’s Flight Jacket) 게임 내 아이템과 시즌 패스를 포함하고 있다. 시즌 패스를 구입한 게이머는 게임 출시 후 업데이트 될 4가지 콘텐츠를 추가로 즐길 수 있다.
 
'쉔무 III'의 스토리는 '쉔무 II'의 엔딩에서 이어지며, 플레이어는 계속하여 주인공 ‘료 하즈키’(Ryo Hazuki)의 퀘스트를 따라가며 아버지의 죽음에 숨겨진 진실을 찾아야 한다.
 
PS4 '쉔무 III' 아시아 버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소식은 트위터(OAS_Games) 또는 공식 페이스북(Oasis Games Console)을 참조하면 된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