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맥스-디김 '실크로드 온라인', 대만-홍콩-마카오 서비스 계약 체결

등록일 2019년07월22일 15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조이맥스(대표 이길형)는 대만 게임 업체 디김(DiGeam, 대표 쉬져웨이)과 PC 온라인게임 <실크로드 온라인>의 대만 및 홍콩, 마카오 서비스 계약을 오늘(22일) 체결했다. 
 
2005년 국내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1세대 PC 온라인게임 <실크로드 온라인>은 고대 아시아와 유럽을 잇는 중요한 문화와 경제의 교역로였던 실크로드를 배경으로 대무역시대의 문명세계를 집약한 판타지 MMORPG이다. 
 
또한, 영토확장, 통쾌한 타격감, 다양한 방식의 캐릭터 성장이 특징이며 전 세계 200여 국가에 GSP(Global Service Platform)를 기반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등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양사는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대만 파트너사 ‘디김’은 빠른 현지화 작업을 거쳐 올 4분기 비공개테스트(CBT) 진행 후 내년 초 대만, 홍콩, 마카오에서 <실크로드 온라인>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대만 시장에 특화된 각종 온, 오프라인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준비해 이용자 공략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한편, 현지 파트너사인 ‘디김(DiGeam)’은 PC 온라인 및 모바일게임 전문 퍼블리셔로 다양한 게임사업의 전문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수의 국내 온라인게임을 성공적으로 서비스하는 등 현지 운영과 마케팅 경험이 풍부한 게임 회사다.
 
디김 쉬져웨이 대표는 “이번 조이맥스와 계약을 통해 대만 이용자들에게 실크로드 온라인의 추억과 함께 전통 클래식 온라인게임을 다시 한번 선사할 수 있다는 것에 큰 기대감을 가지고 있다”며 “곧 시작할 비공개 테스트도 차질없이 준비를 할 것이며 이용자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조이맥스 이길형 대표는 “온라인게임 서비스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대만 파트너사 디김과 서비스 계약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양사의 역량을 집중해 이용자들에게 만족도 높은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