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아이언 마운틴 인터랙티브 '스틸 서커스' 스팀 얼리 억세스 통해 8월 8일 출시

등록일 2019년07월22일 11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이언 마운틴 인터랙티브(대표 마이크 보라스)는 22일, 3대3 팀플레이 기반 무료 온라인 스포츠 게임 ‘스틸 서커스’(Steel Circus)를 스팀 얼리 억세스를 통해 8월 8일 출시된다고 밝혔다.
 
‘스틸 서커스’는 오랜 전쟁을 겪은 후 불안한 평화가 찾아온 2350년의 태양계가 배경이다. 태양계 의회는 이 평화를 유지하고자 매년 태양계 각 열강을 대표하는 영웅들을 불러모아 그들의 힘을 과시하는 ‘스틸 서커스 챔피언십’을 개최하기로 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플레이어는 고유 스킬을 가진 다양한 챔피언 중 한 명을 선택하고 스킬과 전략을 조합하여 3대3 팀플레이에 참여하고 경쟁해야 한다. 각 챔피언의 스킬을 활용하여 패스하고 골을 넣거나, 태클로 상대 팀의 킥을 방해하는 등 전략적인 팀플레이를 통해 빠른 템포의 강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는 얼리 억세스 기간 동안 고유 스킬을 가진 6명의 개성 있는 챔피언을 사용해 볼 수 있으며, 다양한 게임플레이 환경을 맛볼 수 있는 2종류의 전장과 얼리 억세스 기간 동안 새롭게 추가될 다수의 게임 모드를 즐길 수 있다.
 
헬무트 후터 게임 디렉터는 ‘스틸 서커스’의 기초가 된 개발자 비전에 대해 “우리 개발자 모두는 80년대 ’스피드볼’과 같은 게임을 즐겁게 플레이한 미래형 스포츠 게임 팬입니다. 그래서 이런 게임을 직접 만들 수 있게 된 것이 정말 기쁘며, 게임 강국으로 알려진 대한민국에서 서비스할 수 있게 된 것을 큰 영광으로 느끼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스틸 서커스’는 클로즈 알파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끝내고 스팀 얼리 억세스로 출시한 이후에도 밸런스 조정, 신규 챔피언과 전장 추가, 커스터마이징 등 유저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업데이트를 지속해서 실시해 게임을 향상해 나갈 예정이다. 아울러 얼리 억세스 출시 전에 최종 클로즈 알파 테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스틸 서커스’ 업데이트와 향후 개발 일정과 같은 자세한 정보는 ‘스틸 서커스’ 스팀 페이지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