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포토]'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들' 한국어 주제가 부른 가수 지숙, "20주년 맞이한 작품 함께 해 영광"

등록일 2018년10월17일 04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디지털터치가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의 인기 RPG '아틀리에 시리즈'의 20주년을 기념하는 작품 '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들 ~새로운 대지의 아틀리에~'를 오는 12월 13일 발매하는 가운데, '소피의 아틀리에', '피리스의 아틀리에'에서 한국어 번역판 오프닝을 맡은 가수 지숙이 다시 한번 '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들'의 한국어 주제가를 녹음하게 되어 화제다.

 

'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들'은 '아틀리에 시리즈'의 20주년을 기념하는 작품으로, '마리의 아틀리에'부터 '리디&수르의 아틀리에'까지 역대 시리즈에 등장한 캐릭터들이 총 출동하는 작품이다. 플레이어는 연금술을 사용할 수 없는 소녀 네르케가 되어 역대 등장인물들의 힘을 빌려 마을을 가꿔나가야 한다.

 

'네르케와 전설의 연금술사들'의 한국어 주제가를 녹음한 가수 지숙은 연예계 대표 게임 마니아로, '소피의 아틀리에'와 '피리스의 아틀리에'에 이어 이번 작품에서도 한국어 주제가로 게임 특유의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지숙은 녹음 소감으로 "시리즈의 20주년을 맞이한 작품과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아틀리에 시리즈'와 좋은 인연을 이어가고 싶다"라고 말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