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오버워치 최초의 지역 연고제 기반 글로벌 이스포츠 리그인 '오버워치 리그(Overwatch League)'의 성공적 출범을 기념해 1월 18일(목)부터 2월 11일(일)까지 약 3주간 '오버워치 리그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월 11일(한국 시간 기준) 공식 출범, 개막 주간 동안 전세계에서 1천만명 이상이 시청하고 국내 유명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 상위에 랭크되는 등 성공적 데뷔 무대를 치른 '오버워치 리그'를 기념하고 팬들로 하여금 '오버워치 리그'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직접 느끼고 전파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오버워치 리그의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늘부터 오버워치 리그 1스테이지 종료 시점인 2월 11일(일)까지 이벤트 사이트에 접속, 방송 시청 인증샷이나 좋아하는 오버워치 팀 로고 사진 등 '오버워치 리그'와 관련된 사진을 업로드하고 본인 SNS 계정에 공유하면 된다. 참여 횟수는 제한이 없으며, 본인 SNS 공유 시 오버워치 리그 또는 응원팀의 해쉬태그(Hashtag)를 함께 게시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다채로운 선물이 주어진다. 먼저 오버워치 리그 사진을 올린 참가자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기가바이트 오버워치 커스텀 PC'를, 100명에게는 '오버워치 레이져 마우스'를 각각 증정한다. 또한 총 800명에게는 '오버워치 X 티머니 카드'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좋아요'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중 각 주(1월 18~25일 / 1월 26일~2월 2일 / 2월 3일~11일)마다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상위 30명(총 90명)에게 'D.Va 레이져 메카 헤드셋'을,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20명을 매일 추첨해 '오버워치 리그 보조 배터리'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