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홈커밍' 톰 홀랜드&제이콥 배덜런&존 왓츠 감독 입국현장 전격 공개

등록일 2017년07월02일 16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마블 히어로의 세대교체를 알리며 전세계 극장가를 사로잡을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의 배우 톰 홀랜드, 제이콥 배덜런, 존 왓츠 감독의 입국 현장이 공개됐다.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아이언맨'에게 발탁되어 '시빌 워'에서 활약을 펼치며 어벤져스를 꿈꾸던 '스파이더맨'이 세상을 위협하는 강력한 적 '벌처'에 맞서 진정한 히어로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 오늘 오전(2일) 5시 경 '스파이더맨: 홈커밍'의 홍보를 위해 한국을 방문하는 이들을 맞이하기 위한 수많은 팬들과 취재진이 인천국제공항을 찾았으며, 이른 시감임에도 북적이는 현장은 '스파이더맨: 홈커밍'이 명실상부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공항에 들어선 톰 홀랜드, 제이콥 배덜런, 존 왓츠 감독은 한국 팬들과 취재진의 뜨거운 환영에 놀람을 감추지 못했다. 이들은 짧은 시간이지만 팬들에게 사인을 해주거나, 셀카를 찍어주는 등 자리한 팬들을 하나하나 챙기려는 모습을 보여줘, 오늘 오후부터 한국 팬들과의 본격적인 만남을 가질 이들이 어떤 팬서비스를 선사할지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입국 소식만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는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오늘 오후 5시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되는 레드카펫과 7월 3일 오전 11시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진행되는 기자회견을 통해 한국 관객들과 뜻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배우, 감독의 입국 현장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내한 활동을 예고하며 이목을 집중시킨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오는 7월 5일 개봉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