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셋째 주, 액션의 진수를 느껴라

킹덤언더파이어2vs러스티하츠, 액션종결자는?

등록일 2011년04월11일 10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4월의 셋째 주입니다. 완연한 봄 날씨를 확인이라도 하듯, 야외 나들이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와 비례해 봄의 불청객 눈병 역시 많이 발생하고 있다고 하는데 야외 외출 후 돌아오면 반드시 씻어서 눈병을 예방해야 하겠습니다.

이번 주 유저들과 함께 테스트를 진행할 게임은 세 가지입니다.

MCI컨트롤 이라는 독특한 시스템으로 무장한 <레그나 온라인>과 카툰렌더링 기법을 적용한 3D 액션 게임인 <러스티하츠>, 마지막으로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RTS게임인 <킹덤언더파이어 2>가 유저들의 테스트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레그나 온라인(http://www.legna.co.kr)
<레그나 온라인>이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3차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과거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아케이드 게임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레그나 온라인>은 'MCI컨트롤 시스템'이 특징인 게임입니다.

MCI컨트롤이란 똑같은 동작, 똑같은 버튼을 누르는 것을 탈피, 캐릭터마다 고유의 키조작법으로 게임 플레이에 차별화를 두는 시스템을 말하며 이로 인해 캐릭터 전부 개성이 부여되고 서로 다른 컨트롤을 경험하며 전혀 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저사양의 유저도 함께할 수 있는 신나는 타격감이 장점인 <레그나 온라인>의 이번 3차 테스트가 기대됩니다.


러스티하츠(http://rustyhearts.windyzone.com)
<러스티하츠>가 오는 13일 14일의 오픈테스트를 거친 후 15일 오픈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카툰렌더링 기법을 사용한 <러스티하츠>는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지만 3D의 느낌과 장점을 잘 이용한 전투가 매력적인 게임입니다.

앞과 뒤만 있는 대부분의 액션게임에서 3D의 장점인 종(세로)이동을 통한 다양한 전투 연출 및 착용하는 무기에 따라 캐릭터 스타일이 완전히 바뀌는 액션 시스템, 시원시원한 타격감을 앞세워 유저들 사이에서 액션 게임의 새로운 다크호스로써 주목받고 있습니다.

오픈 서비스로 시작을 알리는 <러스티하츠>의 상승세가 액션게임의 절대자 던전앤파이터를 따라잡을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킹덤언더파이어2(http://kuf2.hangame.com)
<킹덤언더파이어 2>가 오는 14일부터 15일까지 2일 동안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유저들까지 오픈을 손꼽아 기다릴 정도로 호평을 받은 <킹덤언더파이어 2>는 언리얼, 크라이엔진에 뒤지지 않는 국산 상용화 엔진인 페임테크2 엔진으로 구현된 일대 다수의 광범위한 전투 구현 및 영웅들 간의 연계플레이를 기반으로 한 액션플레이가 특징입니다.

이번 테스트에선 아쉽게도 도미니언 등급의 유저가 아니라면 테스트를 진행할 수 없지만 <킹덤언더파이어 2>의 달라진 모습이라도 확인하려는 유저들이 많을 정도로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국산 RTS게임의 자존심이라고 평가받는 <킹덤언더파이어 2>가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하게 될지 기대됩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