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이스트소프트, '알툴즈 공개용' Win10 지원하는 업데이트 버전 출시

2015년10월21일 17시10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는 최신 윈도 OS 버전인 'Windows 10(이하 윈도10)' 환경에 최적화된 '알툴즈 공개용' 업데이트 버전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알툴즈 공개용은 개인 사용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사용 가능한 PC용 필수 유틸리티 SW로서, 이번 윈도10 지원 버전 업데이트는 압축프로그램 ▲알집(ALZip), 이미지 뷰어 ▲알씨(ALSee) 외 알드라이브, 알키퍼, 알송, 알툴바, 알캡처 등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새롭게 선보인 알툴즈 공개용 업데이트 버전은 '윈도10 완벽 지원'과 '유저 인터페이스(UI)' 개편을 중심으로, 사용자 편의성 향상을 위한 다양한 개선 사항이 적용되었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 버전은 빠른 속도로 증가하는 윈도10 사용률에 발맞춰, 사용자들이 최신 OS 환경에서도 필수 유틸리티 제품인 알툴즈를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또한 알집과 알씨 제품에는 친숙한 마이크로소프트사(MS)의 리본 형태 메뉴 디자인(리본 UI)이 적용되어 사용자들이 보다 손쉽게 각종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으며, 제품의 전반적인 디자인도 윈도10과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는 스타일로 변경되었다.

회사 측 관계자는 “1999년 알집 출시를 시작으로 지난 17년간 다양한 알툴즈 제품을 선보이며, PC 환경 변화에 발 빠르게 대처하기 위한 업데이트 버전을 지속적으로 제공해왔다”며, “이번 업데이트 역시 윈도10 이라는 새로운 PC 환경에서도 불편 없이 알툴즈를 사용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였으니, 많은 분들이 사용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스트소프트는 지난 9월 윈도10을 지원하는 '기업 및 공공기관용 알툴즈 통합팩 v10.0'을 출시한 바 있으며, 이번 공개용 제품 업데이트를 통해 모든 사용자가 윈도10 환경에서 알툴즈 제품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알툴즈 공개용 윈도10 지원 업데이트 버전은 알툴즈 공식 홈페이지(http://www.altools.co.kr)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미호요, 뇌물 수수 직원 실형 및 협력사 24...
클로버게임즈 신작 ‘헤븐헬즈’ 구글 플레...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 '2026 설맞이 기념 ...
디지털터치, 코에이 테크모 액션 RPG '인왕...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액션 RPG ‘그리드폴...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러셀, 현대차 정의선 회장 로봇 상용화 박차... 러셀로보틱스 현...
슈어소프트테크, 현대차 자율주행-로봇 덕에 시총 100조 임박......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TYM, 미국과 우크라이나 종전 협상... 우크라이나 재건 기대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