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써쓰, 0% 수수료 '크로쓰페이' 적용한 '크로쓰샵' 출시... '로한2 글로벌' 이후 적용 범위 확대

등록일 2026년01월12일 17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써쓰가 온체인 게임 플랫폼 크로쓰(CROSS)의 게임 아이템 상점 '크로쓰샵(CROSS Shop)' 적용 범위와 결제 수단을 확대하며 서비스 고도화에 나선다.

 

크로쓰샵은 넥써쓰가 선보인 웹 기반 아이템 상점이다. '로한2 글로벌'로 서비스 범위를 넓히는 한편, 기존 결제 수단에 신용카드 결제까지 추가하면서 접근성과 편의성을 강화했다. 여기에 더해 0% 수수료라는 파격적인 수수료 정책을 포함하는 '크로쓰페이'로 개발사의 비용 부담을 대폭 완화하고, 바이낸스의 '바이낸스페이' 연동으로 해외 이용자들을 위한 환경도 갖췄다.

 

넥써쓰 장현국 대표는 12일 SNS를 통해 “게임 아이템은 더 이상 ‘NFT’라는 별도의 이름으로 구분될 필요가 없다. 온체인 게임 아이템은 자연스럽게 일반 게임 아이템의 형태로 진화하게 될 것”이라며 “크로쓰샵은 웹2와 웹3 게임을 구분하지 않고 개발자와 이용자가 만든 모든 게임 아이템을 하나로 연결하는 통합 상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넥써쓰는 크로쓰샵을 향후 온체인 게임뿐 아니라 기존 게임까지 아우르는 통합 게임 아이템 상점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게임 아이템을 기술적 구분보다 이용자 경험 중심으로 제공하는 통합 게임 상점으로 만들겠다는 구상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