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 오브 요테이' 골드 리미티드 에디션, 고급스러운 느낌 잘 살린 디자인 돋보여

등록일 2025년09월24일 17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SIE)가 기대작 '고스트 오브 요테이'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꾸며진 골드 리미티드 에디션 플레이스테이션5 콘솔 번들 예약 판매를 진행중이다.

 



 

SIEK의 협력을 얻어 실제 확인해 본 골드 리미티드 에디션 플레이스테이션5는 부서진 다기 등을 복원하는 데 사용되는 기법인 '긴쓰기'(金継ぎ) 기법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줬다.

 



 

본체보다 더 마음에 든 것은 같은 패턴으로 꾸며진 듀얼센스로, 터치패드에 주인공 아츠의 실루엣이 적용된 점도 좋았다.

 



 

기자는 이미 플레이스테이션5, 플레이스테이션5 프로에 듀얼센스 4개를 운용중인데, 이번에 '고스트 오브 요테이' 듀얼센스를 하나 더 추가할 계획이다.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이번 번들이 플레이스테이션5 프로가 아닌 플레이스테이션5 슬림 버전으로만 나온다는 것이다.

 

번들 외에 '고스트 오브 요테이 골드 리미티드 에디션' 듀얼센스와 플레이스테이션5 슬림 커버. 플레이스테이션5 프로 커버도 따로 판매되기는 하지만, 기존 플레이스테이션5 유저들이 프로로 갈아탈 기회로 번들을 제공했어야 하지 않나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