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판스튜디오 '듀엣 나이트 어비스' 10월 28일 글로벌 오픈 베타 확정

2025년08월27일 14시36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판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다차원 액션 x 듀얼 판타지' RPG '듀엣 나이트 어비스(Duet Night Abyss)'는 10월 28일 글로벌 멀티 플랫폼 출시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듀엣 나이트 어비스’는 지난 26일 저녁 진행된 '정식 출시 확정 특별 방송'에서 런칭 일정을 발표하고, 캐릭터 및 무기 뽑기 전면 폐지, 체력 시스템 전면 삭제, 코스튬 중심 과금 구조 개편이라는 세 가지 핵심 변화를 공개했다.

 

먼저 수집형 게임의 주요 과금 요소인 캐릭터 뽑기 시스템을 완전히 폐지한다. 이용자는 뽑기가 아닌 '의뢰 편지' 시스템에서 원하는 캐릭터 조각을 모으거나 상점에서 조각을 구매하는 방식으로 확정 획득할 수 있다. 무기는 기존 테스트 때와 동일하게 제작 시스템에서 무료로 얻을 수 있다. 이런 변화에 따라 캐릭터와 무기의 등급(별) 시스템이 삭제된다.

 

또한, 제한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로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체력 시스템을 전면 삭제한다. 앞으로 모든 스테이지에서 무제한으로 플레이 가능하며, 성장 레벨에 따라 보상을 얻는다. 레벨이 높아질수록 더 높은 난이도와 희귀 보상이 개방된다. '드롭 2배권', '연속 전투'는 그대로 유지되어 각자 상황에 맞게 성장 속도를 조절할 수 있다.

 

캐릭터 및 무기 뽑기 시스템이 삭제됨에 따라 자연스럽게 과금 구조는 스킨과 코스튬 아이템 중심으로 개편된다. 오는 10월 오픈 베타에서 캐릭터 전용 스킨과 무기 이펙트 세트 등 첫 번째 고품질 커스터마이징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캐릭터 퀄리티와 코스튬 콘텐츠에 지속적으로 투자하여 수집과 개성 표현의 재미를 강화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플레이 경험 전면 개선 소식을 전했다. 반복 플레이로 인한 피로도를 대폭 줄였으며, 시간 제한 없이 몬스터 처치와 목표 달성만으로 클리어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전투 편의성 강화를 위한 AI 파티원 자동 소환 기능을 추가했다. 또한, 자유로운 맵 탐험을 보장하기 위한 질주, 원터치 스파이럴 점프, 지도 갈고리 이동, PC 전용 키세팅 지원, 몰입감을 높이기 위한 컷신과 연출 개선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소셜 광장 ON/OFF 기능, ‘악마의 쐐기’ 던전 멀티플레이 재개방을 추가한다.

 

크로스 플랫폼 환경에서 동일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고자 모바일 환경의 그래픽과 프레임 최적화를 병행하여 진행할 계획이다.

 

오는 10월 28일 글로벌 동시 출시 일정과 파격적인 변화를 예고하며 수집형 RPG 시장의 판도를 흔들기 위해 준비 중인 '듀엣 나이트 어비스'는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참여 시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목표 인원 달성에 따라 추가 보상 기회가 주어진다. 동시에 H5 이벤트 '등반하자! 스파이럴 점프'를 진행 중이다.

 

'듀엣 나이트 어비스' 최신 소식 등에 대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HENS GLOBAL LIMITED 모바일 RPG '에타 크...
다이렉트 게임즈 리뉴얼 및 할인 프로모션 ...
텐센트 게임즈 '게임스컴 2025' 출품작 관...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신...
스마일게이트 신작 RPG '카오스 제로 나이...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워트, 삼성전자 약 23조 테슬라 파운드리 수주... 삼성 美 텍사...
도우인시스, 삼성 폴더7 미국서 예약신기록... UTG 단독 공급 부...
휴니드, 트럼프 관세 협상카드 '보잉' 글로벌 계약 수혜... 보잉...
세경하이테크, 애플 폴더블 아이폰 UTG 특수보호필름 공급망 기...
루미르, 일론머스크 스페이스X와 위성 3,4,5기 추가 발사 계약 '...
다원시스, 900억 원 규모 ITER 핵융합 프로젝트 고전압 전원장치...
탑머티리얼, 美 중국 흑연 수출 규제... 양극재 사업 부각 '강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