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신규 한정 영웅 '어린 셰나'와 특별한 서브 스토리 업데이트 실시

2024년12월13일 17시23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신규 한정 영웅 ‘어린 셰나’와 어린 셰나의 특별한 서브 스토리 ‘라즈베리 파이 굽는 날’을 업데이트 했다고 13일(금) 밝혔다.

 

‘어린 셰나’는 에픽세븐 세계관 속에서 용족에 대한 복수의 화신으로 등장하는 ‘셰나’의 천진난만한 어린 시절을 담은 영웅이다. 고향인 ‘아리멜카 마을’에서 빵집을 열어 마을 사람들에게 맛있는 쿠키와 케이크를 선보이는 것이 꿈이며 마을에서 만난 ‘알렌시아’와 각별한 우정을 키워가고 있다.

 

5성 등급의 자연 속성 정령사 영웅인 ‘어린 셰나’는 12월 12일부터 1월 2일까지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 영웅이다. 전투 진형에서 전열에 위치한 아군 영웅과 연계해 파티 전체를 지원하고 지속적으로 적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2번째 스킬인 ‘괴롭히지 마세요!’는 첫 전투 시작시와 피격 시 ‘투지’를 획득하는데 피격 후 투지가 최대치라면 이를 소모해 자신의 약화 효과를 전부 해제하고 추가 스킬 ‘도와줘!’를 사용한다. ‘도와줘!’가 발동하면 셰나의 친구 ‘알렌시아’가 나타나 적 전체를 공격하고 전열 아군의 최대 체력에 기반한 추가 피해를 입힌다. 뿐만 아니라 전열에 배치된 아군이 자연 속성이라면 투지를 2배로 획득하고 해당 아군에게 강화 효과 ‘각별한 우정’을 부여한다.

 

‘어린 셰나’의 이야기를 다룬 특별한 서브 스토리 ‘라즈베리 파이 굽는 날’도 업데이트 됐다. 이번 서브 스토리에서는 이야기의 무대를 재현한 타일 형태의 특수한 맵을 탐색하면서 어린 셰나와 알렌시아가 겪는 만남과 이별의 이야기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아이템 ‘라즈베리 파이’를 다양한 보상과 교환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어린 셰나의 이야기는 지난 12월 7일 개최된 AGF 2024 에픽세븐 부스의 메인 테마를 장식했으며 많은 팬들에게 마치 게임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색다른 경험을 선사했다. 어린 셰나를 테마로 한 특별 신규 굿즈들은 대부분 매진되기도 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픽세븐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구' VS '오페케' 서사의 시작이 될 '202...
신규 캐릭터 '칼리아' 등장! 넥슨 '마비노...
넥슨 '메이플스토리' 겨울 쇼케이스 '크라...
온라인으로 진행된 펄어비스 '2025 검은사...
'검은사막 모바일' 축제 '칼페온 축제' 202...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
더핑크퐁컴퍼니, 일반 청약 경쟁률 846.9:1 기록… 청약 증거금 ...
모델솔루션, 휴머노이드 핵심 '관절'용 초경량 스마트 액추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