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손오공, 국산 애니메이션 명작 '하얀마음 백구' 굿즈 선보여

2024년09월10일 08시20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손오공이 자사 IP '하얀마음 백구' 캐릭터를 활용한 키링을 출시했다. 아크릴 키링 6종으로 ‘달려라 백구', ‘기다려 백구', ‘억울 백구' 등 애니메이션 속 백구의 감정과 표정을 담은 추억 소환 아이템이다.

 

최근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백꾸'(가방 꾸미기) 인기에 액세서리 키링을 가장 먼저 선보인 것으로, 이후 무드등을 비롯 하얀마음 백구 캐릭터 아이템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총 6종으로 각각 구성된 하얀마음 백구 아크릴 키링은 손오공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순수 국산 애니메이션 ‘하얀마음 백구'는 가난한 어린 남매와 하얀 진돗개 백구와의 우정을 그린 작품으로 순수한 어린이의 마음과 아름다운 한국의 자연을 화면에 담았다.

 

2000년도 방영 큰 인기를 모으고 게임으로도 제작되었으며 가수 이수영이 부른 주제곡 또한 레전드 애니메이션 OST로 꼽힌다.

 

손오공 브랜드 마케팅팀 담당자는 "그 시절 눈물 버튼으로 불리는 TV 시리즈 ‘하얀마음 백구'는 여전히 많은 이들의 추억을 되새기게 한다. 2030세대에게는 향수를, 1020세대에게는 신선함을 줄 것이라 기대된다"고 전했다.

모바일게임 강자 저력 보여준 넷마블, '뱀...
넥슨, 채용형 인턴십 '넥토리얼' 채용 설명...
2K-꼼파뇨 '보더랜드4' 협업 상품 '카이로...
세계 최고 개발자들 한국에 온다... 'G-CON...
서린컴퓨터 '배틀필드6 기획전 PC' 구매 고...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워트, 삼성전자 약 23조 테슬라 파운드리 수주... 삼성 美 텍사...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도우인시스, 삼성 폴더7 미국서 예약신기록... UTG 단독 공급 부...
휴니드, 트럼프 관세 협상카드 '보잉' 글로벌 계약 수혜... 보잉...
루미르, 일론머스크 스페이스X와 위성 3,4,5기 추가 발사 계약 '...
SK이터닉스, 美 ESS 시장 직접 진출… 대중국 고관세 수혜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