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손오공, 국산 애니메이션 명작 '하얀마음 백구' 굿즈 선보여

2024년09월10일 08시20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손오공이 자사 IP '하얀마음 백구' 캐릭터를 활용한 키링을 출시했다. 아크릴 키링 6종으로 ‘달려라 백구', ‘기다려 백구', ‘억울 백구' 등 애니메이션 속 백구의 감정과 표정을 담은 추억 소환 아이템이다.

 

최근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백꾸'(가방 꾸미기) 인기에 액세서리 키링을 가장 먼저 선보인 것으로, 이후 무드등을 비롯 하얀마음 백구 캐릭터 아이템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총 6종으로 각각 구성된 하얀마음 백구 아크릴 키링은 손오공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순수 국산 애니메이션 ‘하얀마음 백구'는 가난한 어린 남매와 하얀 진돗개 백구와의 우정을 그린 작품으로 순수한 어린이의 마음과 아름다운 한국의 자연을 화면에 담았다.

 

2000년도 방영 큰 인기를 모으고 게임으로도 제작되었으며 가수 이수영이 부른 주제곡 또한 레전드 애니메이션 OST로 꼽힌다.

 

손오공 브랜드 마케팅팀 담당자는 "그 시절 눈물 버튼으로 불리는 TV 시리즈 ‘하얀마음 백구'는 여전히 많은 이들의 추억을 되새기게 한다. 2030세대에게는 향수를, 1020세대에게는 신선함을 줄 것이라 기대된다"고 전했다.

카카오,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과 실시간 여...
[인터뷰]'데스 스트랜딩2'로 다시 한국 찾...
호요버스 '게임스컴 2025' 참가 라인업 공...
[체험기] 최고 단계의 무기도 성장할 수 있...
레드랩게임즈 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