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렉시온 게임즈, 서바이벌 크래프팅 게임 ‘나이팅게일’ 20일 얼리엑세스 시작

등록일 2024년02월07일 10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플렉시온 게임즈(Inflexion Games)는 협동 PVE 서바이벌 크래프팅 게임 ‘나이팅게일(Nightingale)’을 스팀(STEAM)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오는 20일 얼리엑세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나이팅게일은 얼리엑세스 출시를 앞두고 원활한 서버 구축을 위해 지난 2일 4만 8천 명의 플레이어들과 함께 첫 번째 오픈 스트레스 테스트(open stress test)를 마쳤다.

 

나이팅게일은 솔로 모드나 최대 5명이 팀을 이뤄 플레이할 수 있으며, 빅토리아 시대의 가스램프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생존 PVE 서바이벌 크래프팅 게임으로, 신비로운 페이와일드(Faewilds)를 발견하고 탐험하는 여정을 그리고 있다.

 

유저들은 렐름(Realm)을 여행하며, 렐름 카드를 활용해 사유지에 건물을 짓고 커스마이징하며, 생존을 위한 전투와 새로운 목적지로 향하는 포털을 열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얼리엑세스 출시를 기념해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 게임의 세계관에 대한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켰다.

 

인플렉시온 게임즈 CEO 아린 플린(Aaryn Flynn)은 “이번 얼리엑세스를 통해 기존 계획했던 일정보다 유저들에게 먼저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주초에 게임이 출시되면 이용자들이 빨리 접할 수 있고 문제 발생 시 해결할 수 있는 시간도 충분한 만큼 안정적인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디스코드, 스팀, 에픽게임즈 스토어 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스토어에서 위시리스트를 추가하면 다양한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