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e스포츠 승부예측 및 팁스터 플랫폼 '게임스택' 글로벌 베타 서비스 오픈

등록일 2022년06월24일 10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e스포츠 데이터 전문 기업 이스택(eSTACK, 대표 김동혁)이 새로운e스포츠 플랫폼인 게임스택(Gamestack.gg) 베타 서비스를 오픈한다. 게임스택(Gamestack.gg)은 e스포츠 데이터 엔터테이닝 플랫폼으로, 승부예측 서비스와 팁스터(경기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승부예측 서비스는 전세계에서 열리는 프로게이머들의 경기 결과를 알아 맞히는 엔터테이닝 서비스다. 유저들은 실시간으로 e스포츠 경기를 시청하며, 각 팀의 전적 및 라이브 데이터를 확인하면서 데이터를 분석하고 승부를 예측할 수 있다. 여기에 다양한 보상 이벤트가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팁스터(경기 분석) 서비스는 유저들이 직접 경기를 분석하고, 분석된 인사이트를 다른 유저들과 공유함으로써 승부예측에 도움을 주는 서비스다. 게임스택에서 제공하는 e스포츠 프로 데이터를 통해 누구나 e스포츠 분석가가 될 수 있다. 일반유저들은 직접 데이터를 분석하지 않아도 팁스터(분석가)들이 공유하는 정보를 통해 승부예측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팁스터 랭킹이 높은 유저들이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는 구독 시스템이 추후 업그레이드될 예정이다.

 

이스택의 김동혁 대표는 “게임스택은 이스택 한국법인이 주도하고, 독일(베를린) 지사의 유럽 각국 개발자들이 협업하여 개발한 플랫폼이다. 글로벌 베타 서비스를 시작으로 점차 서비스를 확대하여 게임스택이 e스포츠 데이터 시장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 하는 것이 목표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게임스택(Gamestack.gg)은 리그오브레전드(LoL), 카운터 스트라이크:글로벌 오펜시브(CS: GO), 도타2(DOTA2) 종목을 시작으로 한글과 영어로 서비스되며, 추후 한국 시장에 맞는 종목이 추가될 계획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