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거, 생존 슈팅게임 '더 사이클: 프론티어' 시즌 1 출시... 새로운 포르투나 패스와 함께 신규 시즌 시작

등록일 2022년06월23일 09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야거의 1인칭 슈팅 게임 '더 사이클: 프론티어'가 성공적인 프리시즌 기간을 끝내고 23일 시즌1을 시작했다.

 

PvPvE를 특징으로 하는 '더 사이클: 프론티어'은 퀘스트 완료와 던전 클리어의 RPG적 요소도 찾아볼 수 있으며 리워드를 얻어 점차 성장하는 것이 목표다.

 

'더 사이클: 프론티어'는 시즌1에서 새로운 포르투나 패스를 도입했다. 포르투나 패스는 오럼, 회수 토큰 및 여러 자원 등을 무료로 플레이어에게 제공하며 유료버전엔 프로스펙터 스킨, 무기 스킨, 감정 표현, XP 부스터 등이 포함되어 있다.

 

시즌1의 출시를 기념하며 야거는 6월23일부터 7월4일까지 트위치 드롭스 캠페인을 시작한다. 트위치 드롭스는 트위치 스트리밍을 관전하고 인게임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로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더 사이클: 프론티어'의 리워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사이클: 프론티어'은 스팀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게임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공식까페 혹은 디스코드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