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세가, '하츠네 미쿠 Project DIVA MEGA39’s+' 스팀 출시

등록일 2022년05월27일 11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가 5월 27일부터 버추얼 가수 '하츠네 미쿠' 주연 리듬 게임 최신작 '하츠네 미쿠 Project DIVA MEGA39’s+'의 PC(Steam) 버전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하츠네 미쿠 Project DIVA MEGA39’s+'는 간단하고 상쾌감 있는 "노래하듯이 플레이하는" 리듬 게임과 다수의 모듈(코스튬)로 즐길 수 있는 미려한 MV로 큰 호평을 받은 'Project DIVA' 시리즈의 첫 PC 버전 타이틀이다.

 



 

게임에는 170곡 이상의 리듬 게임이 수록되어 있으며, 2020년에 Nintendo Switch™ 버전으로 발매된 '하츠네 미쿠 Project DIVA MEGA39’s'의 수록곡과 더불어 다운로드 콘텐츠(DLC)로 배포된 악곡도 즐길 수 있다.

 

또한, 디지털 디럭스판 'VIP Edition' 또는 DLC 'Extra Song Pack'을 구입하면 악곡이 더욱 추가되어, 240곡 이상의 리듬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PC판 전용 기능으로는 3D MV의 비주얼 표현을 '애니메이션풍'과 '리얼풍'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MV 포토 모드'와 '티셔츠 디자인 기능' 등, 시리즈의 친숙한 요소 또한 탑재되어 있다.

 

'하츠네 미쿠 Project DIVA MEGA39’s+'는 5월 27일부터 Steam을 통해 판매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