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게임펍, 방치형 머지 RPG '합성소녀' 출시

등록일 2022년05월24일 11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펍(대표 조성태)이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방치형 머지 RPG '합성소녀'의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게임펍이 서비스하고 자회사인 초콜릿소프트가 개발한 '합성소녀'는 이미 독일, 호주, 필리핀 등 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소프트 론칭을 실시했으며, 4월부터 진행된 글로벌 사전예약에서는 유저들의 입소문을 타고 사전예약 70만을 돌파하며 기대감을 모은 바 있다.

 

'합성소녀'는 경기게임오디션 및 인디크래프트 TOP 20 선정작 '대장장이용병단'의 공식 후속작으로, 도트 그래픽의 전작과 달리 매력적인 미소녀 일러스트와 귀여운 2D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게임이다. 끊임없는 합성을 통해 획득한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게임으로 수집, 합성, 자동전투 등 방치형 RPG의 모든 요소가 총망라됐다.

 

특히 게임에 등장하는 4개 클래스, 40여종의 매력 넘치는 소녀 조사단은 각각 다양한 스킬과 기믹들을 지니고 있으며, 수집 시 해금되는 소녀들의 개성 넘치는 이야기는 유저들의 수집욕을 자극한다. 또 다양한 무기들을 파밍하고 강화하는 재미가 담겼으며, 랜덤하게 정해지는 옵션 효과는 파밍 욕구를 한층 더 끌어올린다.

 

이외에도 연구실을 통해 생산 속도나 보유할 수 있는 최대치를 증가시킬 수 있으며,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는 승천의탑, 조사단 내 최강 딜러들의 조합으로 최대 데미지를 갱신하는 수정광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게임펍은 '합성소녀' 출시를 기념해 루에 5개씩 총 7일간 35개의 미션을 클리어하면 총 4900젬과 SSR 캐릭터 선택권을 증정하는 특별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조사단 레벨 20을 달성하면 소울스톤 등의 특별한 보상을 제공하는 특별 선물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공식카페에서도 공식카페 가입자 이벤트, 조사단 공략 이벤트와 레벨 달성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로 유저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합성소녀의 자세한 게임 정보와 이벤트 내용은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mergegirl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