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조이시티 '3on3 프리스타일' 배틀패스 봄 파트2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2년05월12일 15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개발한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3on3 FreeStyle)'에서 배틀패스 봄 파트2를 업데이트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배틀패스는 우연히 파리에 물려 신비로운 힘을 얻게 된 이후 평화로운 도심에 나타난 악당에 맞서 싸우는 히어로의 이야기를 다룬다. 

 

배틀패스 미션을 클리어해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파리 의상'과 악당이 입은 '파리 퇴치 의상'을 모두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배틀패스 번들 상품을 구매하면 추가 색상의 의상이 남녀 캐릭터용으로 각각 한세트씩 지급되며, 배틀 레벨을 15까지 올려주는 배틀 배지가 추가로 주어진다. 

 

아울러 배틀패스 미션 외에도 배틀 빙고를 모두 클리어하면 '초월 교본'과 추가 색상의 여성 캐릭터용 '파리 의상'을 보상으로 증정한다. 

 

조이시티 프리스타일 사업본부 김경태 실장은 “이번 배틀패스에는 '3on3 프리스타일' 특유의 유쾌한 감성을 담아냈다”며, “앞으로도 유저분들이 십분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컨셉의 의상과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3on3 프리스타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2. 6.1일 실시되는 제 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2. 5.19일 - 5.31일)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 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