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소설 '페이트/레퀴엠' 콜라보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2년05월11일 16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이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Fate/Requiem(페이트/레퀴엠)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5월 11일부터 25일 23시 59분까지 개최된다.

 

‘페이트’ 시리즈 소설인 ‘페이트/레퀴엠’과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주사위를 굴려 나온 숫자만큼 말을 전진시키고, 특정 칸에 존재하는 퀘스트를 완료하면 토큰을 얻는 보드 게임 형태로 진행된다.

 

수집한 토큰들을 이용해 메인 퀘스트를 열 수 있고, 모든 메인 퀘스트를 완료하면 이벤트 기념 서번트이자 소설 '페이트/레퀴엠' 주인공 '★4 우츠미 에리세(랜서)'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면, 이용자는 수수께끼의 소년을 만나 사라진 서번트들을 찾는 스토리와 다양한 형태의 게임들을 즐길 수 있다.

 

또, 넷마블은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기념해 신규 서번트 ‘★5 보이저(포리너)’와 ‘★4 귀녀 코요(버서커)’가 등장하는 픽업 소환을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보이저와 귀녀 코요는 소설에 나오는 등장인물로, 이번 이벤트 기간에만 픽업 소환에서 등장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2. 6.1일 실시되는 제 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2. 5.19일 - 5.31일)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 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