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라이언게임즈, 전략 오토 배틀 모바일게임 '소울워커 러쉬' 출시

등록일 2022년05월10일 12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자사의 '소울워커' IP(지식 재산)를 활용한 전략 오토 배틀 모바일게임 '소울워커 러쉬'를 5월 10일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소울워커 러쉬'는 캐릭터 카드와 서포트 카드를 이용해 5X8 칸으로 이루어진 전장에서 전투를 벌여 승리하는 것이 목표인 전략 오토 배틀게임이다.

 

이용자가 '소울워커'의 SD 캐릭터가 그려진 카드를 전장에 배치하면 캐릭터들이 생성되어 자동으로 전투에 돌입하게 되며, 각 캐릭터들의 위치에 따른 협력 플레이, 그리고 상대 캐릭터와의 상성 및 레벨 등이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승부가 펼쳐지게 된다.

 

이용자들은 매 턴마다 새로운 카드 및 캐릭터 강화 등을 진행할 수 있으며, 아니면 상대에게 한 번에 큰 타격을 주기 위해 별도로 소울을 따로 모아두는 등의 여러 전략을 선택할 수 있다. 온라인 매칭을 통해 상대 이용자들과 손맛이 느껴지는 짜릿한 대결을 펼칠 수 있으며, 높은 게임성 외에 '소울워커 러쉬'의 귀여운 캐릭터를 보는 맛은 덤이다.

 

'소울워커 러쉬' 개발을 총괄한 박창형 PD는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했던 전략적인 PVP 배틀의 맛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정식 출시한 이후에도 꾸준히 새로운 캐릭터 카드를 추가하고 밸런스에 신경써서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라이언게임즈는 정식 출시를 기념해 5월 17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다이아 100개, SSR등급(전설) 가방 등의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공식 라운지를 통해 다양한 론칭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2. 6.1일 실시되는 제 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2. 5.19일 - 5.31일)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 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