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빌리빌리 ‘미니어스’, 인기 애니메이션 ‘전생슬’ 콜라보레이션 예고

등록일 2021년11월25일 10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빌리빌리(BILIBILI)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3D 피규어 수집형 RPG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과 인기 애니메이션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했다.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이하 전생슬)’는 2013년 첫 연재 이후 지금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이트노벨을 기반으로 한 작품으로, 이세계에서 하급 몬스터 ‘슬라임’으로 전생하게 된 주인공 ‘리무루’와 그 주변 인물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과 애니메이션 ‘전생슬’의 콜라보레이션은 12월 3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빌리빌리 관계자는 “사이즈가 다른 모험 ‘미니어스’와 인기 애니메이션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재미있는 이벤트들을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미니어스: 작지만 놀라운 모험’은 탄탄한 마니아 층을 보유하고 있는 수집형 RPG에 피규어라는 독특한 소재를 결합한 게임으로, 높은 품질의 3D 그래픽과 캐주얼하면서도 전략적인 깊이가 있는 전투 시스템으로 국내 오픈 직후 인기 순위 상위권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서비스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