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C '반만 남은 세계' 신규 콘텐츠 '금서의 탑 : 붉은 눈동자' 공개

등록일 2021년11월25일 10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2DC(투디씨)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여성향 모바일 게임 ‘반만 남은 세계’의 신규 콘텐츠인 '금서의 탑 : 붉은 눈동자'를 25일 공개했다.

 

지난 10월에 새로 추가된 '금서의 탑'은 총 여섯 개의 봉인된 스토리로 구성된 시즌 콘텐츠로, 유저들은 전투(결인)에 도전해 봉인된 금서의 스토리를 하나씩 오픈할 수 있다.

 

지난번 '바람과 눈'에 이어 이번에 공개된 '붉은 눈동자' 편에서는 이새아 성우가 연기한 남자 주인공 '주양'의 새로운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신규 한정 소환과 함께 기간 한정 상점이 열리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올 봄에 출시한 여성향 모바일 게임 ‘반만 남은 세계’는 갑작스럽게 이세계로 소환된 여자 주인공(유저)이 뜻하지 않은 운명에 맞서 각종 모험을 펼치는 여성향 모바일 게임이다. 개성 넘치며 매력적인 남자 주인공들은 남도형, 엄상현, 신용우, 심규혁, 이새아, 류승곤, 김민주, 김명준 등 국내 정상급 인기 성우들이 연기하였으며, OST ‘문득 너의 모습 떠올리면’은 '반만', '어때' 등의 인기곡을 부른 가수이자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의 OST '내 생에 아름다운' 등을 작곡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진민호가 가창하여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그 외에도 지난 10월에 오픈된 블로그 '반세계 비망록'에서는 좀 더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유저들의 2차 창작물을 갤러리 형식으로 모아놓은 '여행자의 기록' 메뉴에서는 유저들의 남다른 창의성과 위트를 엿볼 수 있어 관심을 끈다.

 

또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투디씨샵'에서는 다양하고 독특한 '반만 남은 세계'의 오리지널 굿즈를 판매 중이다. 그 중에서도 각 남자 주인공들의 일러스트 스티커가 제일 인기 있으며, 그 밖에도 사원증 및 학생증 패키지 등 재미있는 아이템이 가득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