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존컴퍼니, 다나와와 함께 활용도 높은 미니PC 기획전 개설

등록일 2021년11월24일 09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오존컴퍼니(대표 노대환)는 국내 최대의 이커머스 가격비교 플랫폼 다나와(119860)와 함께 다양한 용도의 미니PC를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는 미니PC 기획전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최근 소비자의 주목을 받고 있는 미니PC는 손바닥 위에 올려놓을 수 있을 만큼 작지만,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높은 범용성과 성능을 발휘하는 초소형PC이다.

 

오존컴퍼니는 샵다나와의 다양한 기획전 카테고리 중 미니PC 카테고리를 개설, 향후 운영을 맡게 된다고. 샵다나와는 다나와가 운영하는 오픈마켓으로 조립PC, 조립PC 역경매, 표준PC, 게임별 최적사양PC 등 다양한 테마별 PC를 최적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국내 최대의 PC 구매 사이트이다.

 

샵다나와 미니PC 기획전에서는 소비자의 관심이 높은 다앙한 브랜드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미니PC 전문기업 오존컴퍼니의 미니PC 브랜드 마이크로박스(microbox)를 비롯해 인텔 NUC 시리즈, ECS, ASrock 등 주요 미니PC 브랜드가 망라돼 있다. 브랜드, 플랫폼 뿐 아니라 홈ㆍ오피스용, 산업용 등 용도에 맞는 제품군을 별도의 카테고리로 구분해 자신에게 필요한 미니PC를 선택하는 것도 한결 수월하다.


미니PC는 급격한 하드웨어의 발전 덕분에 최근 다시금 주목받고 있는 PC 카테고리. 손바닥 위에 올려놓을 수 있을 만큼 작은 크기로 웹서핑, 사무용 애플리케이션은 물론 일정 수준 이상의 성능을 요구하는 게임을 진행하기에도 부족함 없는 퍼포먼스를 갖추어 가고 있다. 덕분에 미니PC가 갖는 작은 크기와 공간활용성이 대두되며 PC 시장의 주력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워낙 작고 예뻐 거실의 가족용, 미디어 재생용 PC로 활용하기에도 제격이며, 베사(VESA) 마운트 홀이 제공되는 TV나 모니터에 부착할 수 있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할 수도 있다.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 초소형 디자인 덕분에 복잡한 사무환경이나 강의실용 PC로 활용하기에도 최고의 효용성을 제공한다.

 

마이크로박스 담당자는 “최근 더욱 높아진 성능을 기반으로 폭넓은 범용성을 갖춘 미니PC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수요가 폭증하는 추세”라며, 이 같은 시장 상황을 반영해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다양한 기능과 스타일의 미니PC를 살펴보고 원하는 용도에 맞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샵다나와와 함께 미니PC 기획전을 오픈하게 됐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아울러 그는 “향후 소비자의 선택권을 보장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군으로 기획전을 확대해 나아갈 예정이며, 오픈과 함께 구매 소비자에게 특전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라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