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게임빌 '별이되어라!' 신규 세컨드임팩트 '안킬로' 공개

등록일 2021년10월15일 10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강력한 신규 영웅과 새로운 시스템이 등장했다. 처음으로 선보인 세컨드임팩트는 갓이터 세력의 '안킬로'다. 안킬로는 딜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적 1인을 공격하고 자신의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는 스킬을 지녔다. '엘 그라비스', '호루스', '헬호크' 등 영웅들과 시너지를 이루며 월드보스 '두 얼굴의 야누스' 콘텐츠에서 더욱 강력한 능력을 발휘한다. 
 
신규 콘텐츠 '영웅의 별'은 한 세력의 영웅을 모두 모으면 보유한 영웅들이 특정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보상과 이로운 효과를 얻게 되는 시스템이다. 퍼스트임팩트 및 세컨드임팩트 모든 영웅에 해당되며 숨겨진 능력을 발휘할 수 있어 빠른 전력 강화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21일까지 축제 주간이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은하의 미션 '축제의 별자리'와 '칼리돈 이벤트 던전' 이 오픈한다. 이번 축제의 별자리 에서는 각종 모험과 수집 미션을 달성하면 단계별로 '스페셜 영웅 카드 소환권', '루비' 등 풍성한 보상이 지급된다. 칼리돈 3형제를 처치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칼리돈 이벤트 던전'에서는 '칼라르의 혼', '여신의 기억' 등 유용한 아이템을 최대 2배까지 획득할 수 있다. 
 
'고백하기 이벤트'는 이달 20일까지 진행된다. 매일 1회 1명의 영웅에게 '고백하기'를 하면 더 많은 호감도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달 24일 까지는 엘도라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영웅들과 함께 황금으로 가득한 엘도라도를 모험하며 숨어있는 신규 영웅 '안킬로'를 무찌르고 안킬로의 '영웅 카드'와 '엘 가이아 무기'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동화풍의 감성적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으로 유저 소통과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인기를 지속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