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게임즈 연봉인상 및 인센티브 제도 변경안 발표... 전 직원 대상 25% 수준 연봉 인상

등록일 2021년10월13일 13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더블유게임즈 및 자회사 더블다운인터액티브는 우수 인재 확보와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전 직원 대상 최대 25% 수준 연봉 인상 등 새로운 보상 정책을 시행한다.

 

평가제도 개선과 보상세칙 점검 등을 통해 진행되며, 신입사원 연봉테이블도 직군별로 조정될 예정이다. 또한 전사 구성원에게 경영 성과에 따라 우수성과자에게는 최대 50% 수준의 인센티브도 지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더블유게임즈와 더블다운인터액티브는 서울과 시애틀에 오피스가 있는 글로벌 회사로서 한국 코스피 시장과 미국 나스닥 시장 모두에 상장되어 있는 유일한 기업이다. 아울러 구성원에게 최고의 업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복지포인트, 주택 구입 및 전세 자금 무이자 대출 등 다양한 복지정책도 운영하고 있다.

 

더블유게임즈 관계자는 “회사의 발전과 성장에 함께 한 모든 직원과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이번 보상 정책을 결정하게 됐다”며 “이를 바탕으로 한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글로벌 게임·콘텐츠 기업으로의 성장을 계획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