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스매시 레전드'에 신규 캐릭터 '플레어'와 '친선전' 및 '팀 데스매치: 자이언트' 모드 추가

등록일 2021년06월08일 11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가 개발 관계사 5민랩(5minlab, 대표 박문형)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레이어 액션 PvP 'SMASH LEGENDS : 스매시 레전드'(이하 스매시 레전드)의 정규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새로운 레전드와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

 

신규 레전드 '플레어'는 마법 캐논으로 화염 폭탄을 투척해 원거리에서 적을 처지하는 명사수 캐릭터로, 이번 정규 업데이트로 시작된 '스매시 패스' 시즌 3, '말썽꾸러기들 출동!'에서 다양한 보상과 함께 획득할 수 있다.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는 두 종의 신규 모드도 추가됐다. 먼저 '친선전'에서는 원하는 인원, 모드, 맵을 자유롭게 설정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다른 플레이어들의 매치를 관람할 수 있는 관전 기능도 제공된다.

 

'팀 데스매치: 자이언트' 모드에서는 체력 상태에 따라 캐릭터의 크기가 변하는 것이 특징이다. 승점 10점을 먼저 획득해 승리하는 기존 3 대 3 '팀 데스매치' 모드의 기본 룰에 기반하되, 캐릭터의 변화하는 크기에 따라 타격 및 피격 면적이 달라져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또 8일부터 7월 6일까지 다양한 캐릭터로 일일 미션을 클리어하는 '레전드 미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플레이어는 획득한 이벤트 재화를 '열쇠 더블러', '스페셜 상자', '코인', '퍼즐 조각', 이벤트 전용 SMASH 효과와 프로필 테두리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스매시 레전드'는 시원한 타격감과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실시간 PvP게임이다. 멀티플랫폼 타이틀로서 모바일과 PC(Steam) 상의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며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번체), 독일어, 이탈리아어 등 총 13종의 언어를 제공해 해외의 다양한 유저들과 함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스매시 레전드'에 대한 게임 정보 및 콘텐츠 업데이트,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인게임즈 FLOOR 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