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유비펀스튜디오 '데카론' 16주년 기념 이벤트 2차 및 배틀로얄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21년05월04일 17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유비펀스튜디오가 16년째 서비스 중인 장수 MMORPG '데카론'에서 4일부터 16주년을 맞이하여 2차 기념 이벤트와 30명의 유저들이 최후의 1인을 목표로 PVP가 진행되는 배틀로얄 콘텐츠가 업데이트 되었다.


앞서 데카론에서 4월 28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신규/복귀/점핑 이벤트 및 감사 이벤트에 이어 접속만 해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웹 출석 이벤트와 경험치 1600%를 추가 획득 할 수 있는 아이템이 지급되는 접속 보상 이벤트가 추가 진행된다.

 

또한, 신규 PVP 콘텐츠인 배틀로얄은 30명의 인원이 최후의 1인이 될 때까지 쉼없이 치열한 전투를 벌여야 하는 서바이벌 방식으로 강한자가 살아 남지만 약하다고 해도 1등을 차지할 수 있는 기회가 있는 특별한 PVP 콘텐츠가 업데이트 되었다.


데카론은 16주년 이벤트 페이지와 간담회를 통해 공개한 유저들과 약속된 업데이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하고 있어, 유저들과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의견을 나누겠다고 밝혔다.


5월 12일에는 16주년 기념 테마 파크 이벤트와 장비 강화 확률 개선, 악세사리/마이스터 스킬 강화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어 유저들과 함께 16주년을 함께 축하할 수 있는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데카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데카론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