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선데이토즈 '애니팡4' 이용자 모두가 즐길 접속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1년05월04일 11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는 자사 모바일 게임 '애니팡4'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해 이용자 모두가 즐길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5일 어린이날과 8일 어버이날에 진행하는 접속 이벤트는 각 당일 정오를 시작으로 15시, 18시 등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해당 시간 대에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은 어린이날에는 새총, 불도저, 깜짝상자 아이템을 선물 받게 되며, 어버이날에는 해와별, 발바닥, 미러볼 등의 아이템을 30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아이템 선물은 구매율이 높은 인기 아이템들을 선별해 증정하는 것으로 이용자들의 호응과 만족이 높을 것으로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한 36번째 에피소드의 50개 퍼즐 스테이지도 새롭게 선보였다. 스테이지 순번 1,401~1,450번째에 해당하는 신규 스테이지들은 '야외 카페'를 콘셉트로 5월을 맞이해 푸르른 자연과 함께 야외 활동을 즐기는 애니팡 프렌즈의 삽화와 소식을 담아냈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장애물 '쿠키 상자'는 특수 블록을 활용한 블록 격파의 손맛으로 퍼즐 플레이의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선데이토즈 이진혁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맞이해 다양한 연령대의 이용자들이 즐기고 계신 '애니팡4' 이용자 모두가 즐길 행사로 준비했다”며 “5월 한달간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들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5일과 8일, 하루 3번 이용자들에게 무료 아이템 선물을 전하는 접속 이벤트는 게임 이용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