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보스 신드롬 파이터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1년04월29일 16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신규 보스 신드롬 파이터 2종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보스 신드롬 파이터 크리저리드'와 '보스 신드롬 기스 하워드'가 새롭게 추가됐다. 크리저리드는 황속성의 밸런스 파이터로 리더 사용시 보스 파이터의 공격력을 최대 60% 까지 증가시킬 수 있으며 기스 하워드의 경우 리더 사용 시 공격형 파이터의 공격력과 파워 게이지 획득량을 각각 45%와 20% 증가시킬 수 있다.
 
신규 강림던전 '오로치X오로치'도 선 보인다. 킹 오브 파이터의 파이터 '오로치'와 리니지2 레볼루션에 등장한 '야마타노 오로치'가 보스로 등장하는 이벤트 던전으로 협동 플레이를 통해 루비와 각인석 재료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오는 5월 13일까지 연속으로 접속만 해도 20만 골드와 초대형 스킬 레벨업 선택 박스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봄날 연속 로그인 이벤트'가 열린다. 이에 더해 같은 기간 동안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97 킹, 97 치즈루, 97 블루마리를 획득할 수 있는 슈퍼미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