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웹젠 'R2' 오리지널 및 오픈 리부트 서버 'WAVE 이벤트' 동시 진행

등록일 2021년04월29일 15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에서 리부트 서버 회원들을 대상으로 'WAVE 이벤트'를 실시한다.

 

웹젠은 오늘(4월 29일)부터 오는 5월 6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에서 '2nd WAVE 이벤트'를 시작한다. 

 

'R2'의 리부트 서버는 일반 서버보다 경험치 및 아이템을 획득할 확률이 매우 높아 빠른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다. 회원들은 각 서버 별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먼저, 웹젠은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에서 '변신 수집의 대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변신 수집 타이틀과 변신 스킬 강화를 완료한 회원 중에서 상위 3개 캐릭터를 선정해 '카오스 포인트 충전 카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전리품 강화와 룬 장착 성공 확률도 높아진다.

 

같은 기간 오픈 리부트 서버 회원들을 대상으로 '3rd WAVE 이벤트'를 운영한다.

 
웹젠은 오픈 리부트 서버에서 60레벨 이상 캐릭터를 보유한 계정을 대상으로 1회에 한해 'HP+20 변신 스킬북'을 선물한다. 회원들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지급받기' 버튼을 누르면 근거리 13종, 원거리 3종으로 구성된 16종의 변신 스킬북 중 원하는 변신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회원들은 오픈 리부트 서버에 위치한 이벤트 NPC를 찾아가 '황금 보물상자'와 '실버'를 교환하면 서번트 진화 재료를 획득할 수 있고, '서번트 채집 보상 2배 이벤트' 등도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웹젠은 리부트 서버에서 지속적으로 이벤트를 열어 회원들의 즐거운 게임 이용을 지원할 계획이다.

 

웹젠 'R2'의 리부트 서버 관련 'WAVE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