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한국모바일게임협회, e스포츠 전문 콘텐츠 제작사 VSPN KOREA와 업무협약 체결

등록일 2021년04월09일 10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사)한국모바일게임협회(회장 황성익)가 글로벌 e스포츠 전문 콘텐츠 제작사 VSPN KOREA(대표이사 김기호)와 대한민국 모바일 게임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VSPN KOREA는 지난해 6월 동대문에 V.SPACE를 설립한 이후, 현재 진행 중인 '2021 LCK 챌린저스 리그'를 포함해 '크로스파이어 스타즈 2020 그랜드 파이널', '펍지 컨티넨탈 시리즈2 ASIA/APAC', '농심 레드포스 프로게임단 창단식' 등 다양한 e스포츠 리그와 행사들을 맡아 진행했다.

 

양사는 업무협약을 통해 모바일게임산업 진흥을 위한 실질적이고 현장 친화적인 지원사업을 함께 하고자 협의했다. 한국모바일게임협회는 VSPN KOREA가 보유한 국내 최고의 e스포츠 콘텐츠 제작 역량 및 다용도 복합 문화 공간 'V.SPACE'를 적극 활용하고, 국내 e스포츠 산업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게임의 e스포츠화에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김기호 VSPN KOREA 대표이사는 소감을 통해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국내 모바일 게임산업과 e스포츠 산업이 보다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며 “V.SPACE에서 많은 게임사의 다양한 게임을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황성익 회장은 “국내 e스포츠 산업의 발전을 위해 이번 VSPN KOREA와의 업무협약은 매우 중요 하다고 생각한다. 멋진 경기장과 더불어, 다양한 게임의 e스포츠화를 위해 VSPN KOREA뿐만 아니라, 많은 게임사들과 함께 고민하고 준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