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400만 명 돌파 엔씨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2', 인게임 전투 트레일러 '균열편' 공개

등록일 2021년03월11일 14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가 자사의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의 인게임 전투 트레일러 '균열편'을 공개했다.

 

 

블소2 주요 콘텐츠 중 하나인 '균열'이 벌어지며 시작되는 실제 게임 내 전투 장면을 담았다. 균열은 하늘에서 떨어진 낙령석으로 인해 시작된다. 낙령석은 수라의 힘이 응축된 결정체로, 불마자와 염환을 현실 세계로 불러내는 균열을 일으킨다. 이어 역사, 권사, 궁수, 기공사가 등장해 균열이 불러낸 수많은 불마자와 전투를 벌이는 장면이 펼쳐진다. 

 

블소2는 공식 홈페이지와 앱마켓(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한 이용자들은 다양한 게임 아이템(사전예약 한정 의상 '약속', 독초거사의 선물 주머니 등)을 받는다. 엔씨(NC)는 사전예약자 수 400만 달성을 기념해 '파사의 선물'을 추가로 증정한다.

 

앱 마켓을 통한 사전예약 이용자는 추가 보상(약속의 증표, 50,000금)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 후 생성된 URL로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한 수에 따라 성장 아이템,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선물로 받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