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라인프렌즈 블랙핑크 지수 아이템 출시 예고

등록일 2021년02월26일 10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에서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인프렌즈와 블랙핑크 지수가 함께 제작한 게임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글로벌 아티스트 블랙핑크 지수가 직접 디자인하고 라인프렌즈의 크리에이티브 역량이 더해진 '카러플' 캐릭터와 아이템이 등장한다. 넥슨은 지수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담긴 다양한 아이템을 3월 19일부터 게임 내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지수가 게임 아이템을 기획하는 과정부터 '카러플' 퀴즈를 풀어보는 등 여러가지 에피소드를 담은 프로그램 '카러플퀸'을 라인프렌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연재한다. 25일 공개된 '카러플퀸' 티저 영상에서는 아이디어 회의에 참여하고 디자인을 스케치하는 지수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넥슨은 카러플X지수 아이템 출시에 앞서 3월 18일까지 사전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지수 콜라보 프로필 아이콘과 1000 K코인, 5000 크리스탈을 제공하며 이 중 5명을 추첨해 한정판 지수 폴라로이드 사진 및 아이폰 12, 에어팟 프로, 배찌 케이스도 선물한다.
 
넥슨 김경아 캐주얼마케팅실장은 “블랙핑크 지수의 상큼발랄한 매력이 남녀노소 즐기는 '카러플'과 잘 어울려 함께 하게 되었다”며 “글로벌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티스트와 모바일게임, 그리고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IP 비즈니스 노하우가 만나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지난 해 7월 라인프렌즈와 '카트라이더' 글로벌 IP 사업 다각화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 협업을 이어오고 있다.
 
'카러플'과 블랙핑크 지수, 라인프렌즈의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